댄스동아리는 Black pink의 ‘Love sick girls‘ 안무 연습을 하였습니다. 동아리원들이 다른 부원의 춤추는 모습을 보고 교정을 해주며 활동을 하였습니다. 교정을 할 때마다 서로 토의하고 다시 춤을 맞춤으로써 댄스 동아리원들은 큰 다툼 없이 무사히 활동을 하였습니다. 미술동아리 아이들은 색종이에 좋아하는 사람에게 편지를 써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평소에 궁금했던 것, 하고 싶은 말, 안부 등을 편지 형식에 맞추어 예쁘게 글을 적었습니다. 편지 작성을 마친 뒤에는 자신만의 개성을 살려서 편지봉투를 꾸몄습니다. 이렇게 만든 편지를 간직하거나 편지 대상에게 나눠주며 활동을 마무리 지었습니다. 보드게임 동아리는 이번 시간에 보드게임을 하지 않고 스킬자수를 하였습니다. 보드게임을 하지 않았지만 아이들은 끈기 있게 스킬자수를 하였습니다. 아이들이 다른 친구들이 소란스러워도 집중력 있게 노력하는 자세로 끝까지 스킬 자수를 하는 모습이 대견하였습니다. " /> -->
아이들의 소중한 이야기를 만나보세요
11월 25일 동아리활동
11월 25일 동아리활동 사진입니다.
댄스동아리는 Black pink의 ‘Love sick girls‘ 안무 연습을 하였습니다.
동아리원들이 다른 부원의 춤추는 모습을 보고 교정을 해주며 활동을 하였습니다.
교정을 할 때마다 서로 토의하고 다시 춤을 맞춤으로써 댄스 동아리원들은 큰 다툼 없이 무사히 활동을 하였습니다.
미술동아리 아이들은 색종이에 좋아하는 사람에게 편지를 써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평소에 궁금했던 것, 하고 싶은 말, 안부 등을 편지 형식에 맞추어 예쁘게 글을 적었습니다.
편지 작성을 마친 뒤에는 자신만의 개성을 살려서 편지봉투를 꾸몄습니다.
이렇게 만든 편지를 간직하거나 편지 대상에게 나눠주며 활동을 마무리 지었습니다.
보드게임 동아리는 이번 시간에 보드게임을 하지 않고 스킬자수를 하였습니다.
보드게임을 하지 않았지만 아이들은 끈기 있게 스킬자수를 하였습니다.
아이들이 다른 친구들이 소란스러워도 집중력 있게 노력하는 자세로 끝까지 스킬 자수를 하는 모습이 대견하였습니다.
사단법인함께꿈을그리다삼정지역아동센터 | 경상남도 김해시 활천로36번길 53 2층 (삼정동) [지도보기] Tel : 055-312-1123 Fax : 055-329-3123 E-mail : samjung312@naver.com